의사 Q&A

이마 눈위부분 꺼짐 ㅠ

냥냥파스냥냥

2025.02.0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이마가 많이들어간 편이어서 2년전쯤 약 10cc에 이마필러를 처음맞았습니다 . 어렸을때부터 집중하면 인상쓰는 버릇이있고 눈에 힘이 약하여 눈을 뜨기 힘든타입입니다 얼마 뒤부터 눈위부분이 꺼지기시작했고 지금 현재 다른부분은 많이 남아있는데 이마 위쪽만 꺼져 이마 보조개처럼 보여 보기싫은상태라 인상을 안쓰려 눈을 크게뜨고 웃다보니 팔자주름과 이마주름까지 생기려합니다 .. 여기서 이마필러를 다시맞자니 또 같은 결과가 될거같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ㅠㅠ? 이마거상을 해야할까요 ..이마거상20대중반도 괜찮나요 ..? 눈 힘이 부족하여 미간보톡스도 꺼려지고 강남미인이마가 아닌 자연스러운 이마로되고싶어요 ㅠㅠ 다녹이고 잘하는곳에서 필러맞으면 괜찮을런지요 .. ㅠㅠ

의사 답변

성하민
성하민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2.10

답변

사진상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려워 정확한 상담을 위해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권봉식
권봉식
30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팽팽의원

2025.02.12

답변

고민이 많이 되시겠어요. 이마 필러를 한번 해보셨으니, 실리프팅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마거상은 아직 나이도 어리신데, 일생에 한두번밖에 하지 못하는 수술이라 마지막 선택지로 남겨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조심스러운 생각이 있습니다. 최근 고객님과 비슷한 고민으로 (이마주름 고민으로 보톡스 맞음->보톡스 영향으로 눈꺼풀이 무거워져 눈썹힘으로 눈뜨다보니 이마주름 악화) 이마, 눈썹 실리프팅을 같이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시간되실때 내원하셔서 상담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