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안면윤곽 2종, 첫 코 성형
갱쥐NirHR
2025.02.08
평소에 머리를 묶고 싶은데 머리를 묶으면 비대칭인 광대가 더 도드라져 보이고, 광대랑 턱 라인에 굴곡때문에 그림자까지 보여서 달덩이 같은 얼굴형이 너무 너무 스트레스 였거든요ㅠㅠ 안면윤곽 뼈수술이라고 하면 전신마취에 큰 수술이라고 미뤄왔는데 이렇게 평생 사느니 하고 말자! 결심하고 나니 메부리코까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윤곽수술이랑 코 수술까지 결정하고 열심히 손품, 발품 팔았습니다~ 첫 수술이라 이것 저것 따져가며 병원을 골랐거든요? 우선 전신마취를 해야하니 마취과 상주하고 있는 곳이어야하고, 개원한지 얼마 안 된 병원보다는 오래되고 경력이 많고 안전한 곳으로 찾다보니 리엔장성형외과 최상록원장님을 만나게 되었어요!! 처음 상담할때 너무 긴장했는데 원장님이 상세하게 CT사진까지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니 안심되었고 사진 찍을때도 느꼈던 비대칭이 CT사진 보니까 윤곽 구조 자체가 틀어져 있어서 그렇더라구요.. ㅠ ㅠ 45도 광대가 튀어 나와있고 각져있는 부분을 개선하고, 라인에 맞게 사각턱까지 부드러운 여성 얼굴 라인으로 해주신다고 했었고 코도 메부리에 코끝이 휘어있었는데 얼굴 라인에 어울리는 직반버선 코라인으로 해주신다고 하니 하루라도 빨리 하고 싶었어요~ㅎㅎ 상담 하고 수술 날짜 잡고 최상록 원장님 찾아보니 경력도 많으시고 윤곽수술 이랑 코수술을 둘다 잘 하는 원장님이 많지 않더라구요 ㅎㅎ 수술대에 누운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 넘어 두달차 접어듭니다 ㅎㅎ 윤곽 수술 붓기가 좀 있었는데 잘 붓는 체질이 아니다보니 금방 빠져서 지인들은 살 빠진줄알아여 ㅋㅋㅋ 코수술은 콧대도 높고 왜 하냐고 말렸던 지인들이 세련되 졌다고 하나같이 난리예여 ㅋㅋㅋㅋ 수술하고 나서 지금까지 큰 불편함 없이 잘 지내는 중이에요. 광대에 그림자도 안지고 자신있게 머리도 묶을 수 있고 ㅋㅋㅋ 이젠 제 코 같은 느낌이고 잔 붓기도 많이 빠져서 너무 만족합니당🩷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