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가슴지방이식(ㅈㄴㅇ) 보형물(ㅂㅌ)

날아라뇽22

2018.03.10


안녕하세요~ 가슴지방이식이랑 보형물을 놓고 몇 달을 고민하며 손품팔고 하던 1인입니다. 똑같은 고민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제 후기를 좀 올려드려욬ㅋㅋㅋ 하 뭐 지금 전 계속 수술자체를 고민중이지만 보형물 예약걸구왔어요.. 1. 가슴지방이식- 강남역 근처 ㅈㄴㅇ 전화로 먼저 상담을 하고 간 곳입니다. 전화상담도 친절했고, 갔는데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셨어요!! 다만 전화상담해주시는 분이랑 병원에서 상담해주시는 분이 다른 분인데, 두 분이서 서로 이런 저런 공유가 잘 안된거 같았어요!! 한 40분 걸리는 상담을 55분 정도 한 느낌?? 근데 진짜 직원 분들 다 친절하고 좋았고, 다른쪽으로 시술이나 지방흡입 생각들면 여기 꼭 갈꺼예요!! 2. 보형물- 신논현역 근처 ㅂㅌ 음.... 사실 발품을 더 팔고 싶었지만, 서울 사람이 아니기에 힘들기도 했고, 손품을 팔면서 ㅂㅌ이랑 ㄴㅅㅌ 두 군데는 가봐야지 생각했어요. 이유는 바비톡에서 다른 분이 써놓은 글에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상주 의료기관의 안전시스템 유방 전 유방검진시스템 수술 시 내시경 사용여부 사후관리시스템 정기적 경과치료 수술실명제 인증시스템 무균수술실 보형물 정품 인증서 및 코드 등!! 이 모든걸 충족한 병원 중에 고른 곳이 ㅂㅌ이라는 글 보고 손품팔면서 가봐야 되겠다는 곳으로 정한 ㅂㅌ, ㄴㅅㅌ, ㅎㅁ, ㄹㅇㅇ, ㄷㄷㅂㅇ 중에 시간 상 ㅂㅌ, ㄴㅅㅌ 가자 했지만, ㄴㅅㅌ는 요즘 핫한 곳이라 그런지 예약이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결국 ㅂㅌ 한 군데만 갔는데 예약했습니다. 바쁘신지 시간은 좀 딜레이 됐지만, 상담실장님부터 들어오셨구 가슴보구나서 상담을 시작했어요. 아무래도 비싼 모티바랑 벨라젤 쪽으로 많이 추천하시고, 벨라젤을 많이 미시더라구요. 전 마텍이랑 스무스를 생각하고 간터라 마텍이랑 스무스 얘기를 했는데, 촉감이랑 얘기하면서 마텍보단 벨라젤!! 스무스는 옛날 보형물인데 왜 하냐 벨라젤!! 이런식 이였어요. 뭐 이왕할꺼 벨라젤해서 돈 더 줘? 생각을 안한건 아니지만, 사실 만든지 오래 되지않은데다가 어떤 데는 회사가 망하면 끝이라니 뭐 이런식?도 있다하구 끌리지가 않았어요ㅠㅠ 모티바는 제가 완전 절벽이면 생각?이라도 해보겠지만 금액 등등 끌리지 않았구요. 어영부영 그렇군요 네네 이것 저것 묻다가 원장님 곧 오실꺼래서 기다렸습니다. 원장님 봬었는데 인상이 참 좋으시더라구요!! 가슴 보구나서 키랑 몸무게 물어보셨어요. (168/55kg) 보정브라차고 300cc짜리 넣으시곤 티셔츠 입어보라고 입으니 부담스러운거같으면서도 이쁘더라구요!! 그러고는 저에게 300cc를 딱 권하셔서 당황은 했어요 ㅋㅋㅋㅋㅋ 300cc는 엄청 크게 들어간다고 생각했고, 300cc나 들어가냐고 재차 여쭤봤습니다. 제가 키도 있고 흉곽(밑가슴 둘레74cm)도 완전 작은게 아니고 가슴방(12cm가량)되어서 충분하다 하시더라구요. 원하면 더 넣을수도 있네요. 하지만 원래 가슴이 완전 없는건 아니라(A~B컵 왔다갔다) 300이면 괜찮겠더라구요. 그렇게 cc를 정하고나서 이제 보형물을 정해야하는데 저는 윗가슴이 없는 타입이라 라운드로 생각을 하고 갔고, 원장님도 물방울은 아니라고 하셨어요. 저는 솔직히 라운드에서 엘러간 라운드 스무스나 세빈 마텍을 생각했다부터 줄줄이 말했죠. 원장님 진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솔직하게 답변해주시고, 제가 하는 말을 잘라먹지도 않으셔서도 너무 좋았어요. 계속 기다려주시고 들어주시더라구요. 제가 라운드스무스를 원하는 이유랑 마텍이랑 고민하는 이유를 말하니 거기에 따라 대답을 해주셨네요. 엘러간 라운드 스무스를 원하는 이유 1. 오래되었고 FDA승인이 되었다. 2. 촉감이 좋다. 3. 예전에야 내시경과 수술기술이 부족했고, 지금은 내시경과 수술기술발달로 구형구축이 현저히 줄음 4. 외국에는 마텍보다 다시 스무스로 하고 있는 추세 5. 자연스럽다 등등 마텍이랑 고민하는 이유 1. 그래도 더 안전한게 마텍이라는 말이 있다. 2. 촉감도 나쁘지 않다. 정도 였네요. 원장님도 말씀하시길 예전에야 초반이고, 제대로 모르는 상태에서 수술을 진행하다보니 구형구축확률이 많았고, 스무스라고해서 구형구축이 더 생긴다는 연구결과가 있진 않다하셨어요. 그리고 마텍을 하면 유로실리콘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얘기를 하다보니 원장님꼐서 뭘 강력히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시는게 아니여서 계속 고민하면서 말하니 결정 잘 못하는 분하고는 수술 전까지도 계속 같이 고민하신데욬ㅋㅋㅋㅋㅋㅋㅋ 뭐 물방울이면 물방을 등등 꼭 해야하는 보형물이 정해진 사람없이 저같은 사람은 스무스든 마텍이든 상관없다고 원하는걸로 해라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스무스로 해도 괜찮다. 마사지 필요없다 등등 얘기를 듣고 결국 스무스로 선택했답니다. 다시 상담실장님 들어오시고는 가격얘기하고 예약금 얘기하시더라구요 사실 1~2시간정도는 고민하고 싶었는데 저도 시간이 없었고, 어느덧 병원 마감시간이여서;; 좀 급하게 후다닥 수술은 다음주로 예약하고, 온김에 피랑 소변검사까지;;;;; 순식간에 진행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상담실장의 역활이 그렇다보니 이해는 하면서도 너무 여유없었어요ㅠㅠ 음 ㅂㅌ에 여러명의 상담실장님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 담당 상담실장님은 처음엔 너무 권하시는 모습이 좀 그랬지만, 불친절한건 아니셨고 나중엔 되려 저처럼 소신있는 고객이 편하다 뭐 이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음... 그리고 ㅂㅌ에 모든 직원분이 다 친절한건 아닌거같아요. 검사하는데 솔직히 불쾌해서 뭐지? 라고 했던 분이 2명 있었고, 모든 직원분들이 조굼 다 아쉬웠어요ㅜㅜ ㄴㅅㅌ가봐야하나 이생각도 들면서;;; 괜히 전에 상담갔던 ㅈㄴㅇ 실장님이랑 직원분들 보고싶었다는.... 뭐 문 닫을시간에 사람이랑 상황마다 편차는 있고, 다만 전 그랬다는 거니 참고만 해주세요. 전 ㅎㅅㅂ원장님 믿고 결정한거라.... 원장님 너무 나긋나긋 스윗 ㅠㅠㅠㅠ 아무튼 당장 1주일도 안남아서 지금 긴장도 되고 이리저리 또 계속 알아보고 고민하고 있네요. 좀 횡설수설하는 후기지만, 도움이 되시면 좋겠어요 ㅠㅠ 저도 정보드리고 얻고 하고 싶어서 올리는 거구 계속해서 올릴게요!! 아 긴장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