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안면윤곽 병원/견적/후기 공유
시나몬생강후추
2018.03.10
부탁드립니다. 중요하거나 댓삭될 내용은 쪽지주시면 감사합니다. 1. 믿을만한 병원추천 저도 상담받으러 다니겠지만 아무래도 경험 있으신분들의 고견이 더 나을테니까요. 제가 팔랑귀라 이리저리 혹할까봐 먼저 병원관계자들 만나기전에 경험자 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2. 견적받으신 내용공유부탁드릴게요. 보통 안면윤곽은 견적이 어느정도 나오나요? 전 five000을 목표로 돈을 모으고있는데 충분할까요? 사실 모으려면 멀었습니다(현재통장잔액:목표금액의1/50ㅎ) 3. 후기 볼쳐짐이 있을수도 있다 하시는데 해보신분들 어떠신지요? 길게봐야하는건가요? 한..5년 10년뒤 이렇게? 근데 그런거면 늙어서 쳐지는건지 수술후 쳐지는건지 어떻게 알....읍읍 어디서 보니까 살이 수술했을때보다 찌면 쳐지는거라는데 그러면 항상 몸매관리 해야하나요?(인생...?) 또 외에 다른 부작용은 있는지... 그리고 정말 이뻐지나요? 이뻐지면 좋겠습니다.ㅜㅜ 제가 얼굴형이 옆광대앞광대 골고루 튀어나오고 심지어 왼쪽오른쪽 광대크기는 다릅니다. 게다가 사각턱.. 동생은 갸름하니 이쁜데 전 이러니 비교되고 가족사진도 찍기가 싫어지더군요(._. 하루라도 어렸을때 이뻐져서 사진을 마음껏 찍고 싶은데 수술후에 다들 만족하시나요? 붓기는..빠지는데에 두세달이라고 들었는데 그것도 개인편차가 큰 부분인가요? 아무래도 쌍수와달리 안면윤곽은 정보를 찾기가 힘들어서...이리 직접 적게되었습니다. 해보신분들 귀찮으시더라도 부디 한번씩만 경험 공유 부탁드릴게요.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