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6tqq2

2025.01.27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사각턱 광대 안면윤곽 수술한지 2달정도 됬어요! 수술하고 땡기미밴드? 뺄때부터 옆볼?패임이 보였어요 물어봤을때 유지인대는 붓지 않아서 다른 붓기때문에 옆볼패임이 생긴거라고 하더라구요.. 좀 패임이 처음보다 사라지긴 했지만 아직도 볼패임이 있어요.. 밑에서 보거나 옆으로 돌려보면 약간 얼굴이 앞뒤로 나뉘어져 보이기도 하구요! 아직 붓기일까요??? 이게 붓기가 아니라면 어떤 시술을 받으면 패임이 없어질까요?? 그리고 약간 입 옆쪽으로 볼살이 쳐진느낌??이 있어서 같이 시술받고싶은데 어떤걸 받아야할까요?? 알아본 시술은 쥬베룩볼륨?? 이나 실리프팅으로 생각하고있어요! 시술 추천부탁드려요....

의사 답변

성하민
성하민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27

답변

사진으로는 정확하게 상담이 어려워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서우진
서우진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1.31

답변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입니다. 사진상으로 보아 교근과 피부를 연결하는 유지 인대 부위로 보입니다. 유지 인대는 피부가 쳐지지 않게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구조로 누워서 거울을 본다면 꺼진 부분이 눈에 잘 띄지 않지만 상체를 일으켜 서게 되면 피부가 쳐지려고 할때 유지인대가 안쪽에서 잡아주면서 해당 부위가 꺼져 보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유지 인대의 기능이 있으므로 완전히 없애기는 어려우며 일반적으로 꺼짐이 심하다고 생각되는 부위에 지방이식이나 필러를 이용하여 볼륨을 채워 줌으로써 꺼져 보이는 부위를 완화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