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위쉬에서 1일차 수술 후기입니다~

여우tBJe6

2025.01.27


후기 사진 1

무통주사 약물알러지가 있어서 무통주사 못 맞았어요. 그래서 일까요...정말정말 힘들었어요. 제 동생은 무통주사 맞으면 버틸만하다고 했는데 안 맞으니까 와..그냥 기절하고 싶었어요ㅋㅋ ​ 처음에 수술실에서 마취 들어가요~왼쪽 팔이 뻐근할 수도 있어요~라는 말과함께 잠들었다가 간호사선생님이 깨우는 목소리에 눈 따보니 회복실이 였어요. 회복실에서는 가슴+겨드랑이가 아프면서 속이 빈 상태에서 심호릅 계속하니까 현기증도 와서 속이 울렁거리고 구토하고 싶었는데 구토하면 가슴에 무리가 간대서 억지로 참았어요.. ​ 물 3모금 마시고 택시타고 기차역 갈때는 옆구리가 너무 아팠어요. 근데 기차역에서 쪼그리고 앉아서 찬 바람 맞으니까 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오ㅎㅎ 제가 힘들어하니까 엄마가 속이 비어서 더 힘든거 같다고 두유를 사오셔서 조금씩 마시는데 왠걸 점점 옆구리 통증이 싸악 사라졌어요ㅎㅎ기차타고 집에와서 죽 먹고 약먹으니까 참을만하게 아팠는데 새벽에 다시 가슴+겨드랑이+등이 아파서 타이레놀 2알을 먹었어요 괜찮아지는 듯했지만 이상하게 아픔이 가시지 않는거에요. 엄마가 사과를 갈아서 먹여주니까 괜찮아 졌는데 제 생각엔 배가 고프면 통증이 좀 심해지는거 같았어요ㅎㅎㅎ ​ 2시간마다 깨고 자고를 반복하고 오늘 아침에는 어제보단 안아파서 무통 안달고 이만하기를 참 다행이라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아무래도 원장님께서 수술을 잘 해주셔서 무통 안맞고 버티는거 같아요. 수술 끝나고 이쁘게 잘 됐다고 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얼른 피통빼고 붕대도 풀고싶어요. 붕대만 풀어도 속이 시원할 것 같네여ㅎㅎ 크기는 c~풀c 원한다고 말씀드렸어요. 비몽사몽일때 들어서 가물가물하지만 275cc/370이였을거에여ㅎㅎ 비대칭이 심해서 차이가 많이 나네요ㅎㅎ 보형물은 처음에는 멘엑으로 했다가 자꾸 모티바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후회없이 가자~해서 수술전에 모티바로 바꿨어용ㅎㅎ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