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서지렁이
2025.01.21
가슴수술 8개월차 가슴통증 안녕하세요 가슴수술 8개월차 입니다 335cc 모티바로 양쪽 동일하게 수술 진행하였구요 왼쪽 가슴이 계속 쓰라리고 얼얼한 통증이 지속됩니다 3개월쯤 수술 진행한 병원에서 초음파검진도 진행하였으나 별다른 문제가 보이지 않는다고 했는데 따끔따끔한 통증때문이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정도로 스트레스 받고있어요 통증정도가 조금 괜찮아 졌다가 심해졌다가 반복중네요ㅠ 병원측에서는 신경문제라고만 말하는데...계속 기다려 봐야 하는걸까요...? 모티바가 부작용이 제일 적은 보형물이라 비싸도 모티바로 선택한건데..너무 걱정됩니다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22
진행하신 병원에 한번 문의해보시는것이 좋을거같아요 ~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5.01.22
안녕하세여 해당 증상과 관련된 답변은 환자분과 실시간으로 질문이 오가야 되는 부분입니다. 직접 진찰을 받으면 더 나을거고요, 최소한 톡으로 실시간 채팅이 필요로 되는 부분이니 저희 병원 톡으로 방문하셔서 문의를 해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