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라미네이트 상담 받고 와따...
랄루링
2025.01.21
하루플란트 상담 예약 잡고 상담 끝내고 집가는길인 지하철 안에서 쓰는 찐 후기다... 역시 강남에 있는 치과라 그런지 병원도 엄청 크고 기계들도 엄청 삐까뻔쩍 원장님들도 엄청 많았고 경력들이 다들 휘황찬란 하신 분들이더라 살짝 보고 긴장하긴 했는데 그래도 원장님께 내 누렁누렁 누렁이빨 상담 할때는 긴장이고 나발이고 흰이빨로 개과천선 만 시킬수 있다면 모든 한다고 이야기 했어 원장님 내 패기에 당황하신듯 보였다 ... 솔직히 억울하자나 난 이빨관리 개 열심히 해줬는데 내 뒷통수를 친격이니 ㅠ ... 무튼 상담 하다보니 긴장은 어느순간 풀리기 시작했고 ㅋㅋ 원장님도 라미네이트 하면 확실히 색은 잡을수 있을 거라고 하셨어 이빨모양도 고르게 만들수있고 솔직히 상담 다 좋았는데 가격이 문제였거든? 동네에서도 뻥튀기 가격듣고 마음 접혔는데 여기는 얼마를 부를까 걱정 이었는데 동네 가격보다 훨 괜찮더라고? 그리고 개당으로 가격 받기도 하는데 4개 이상하면 좀더 가격을 낮춰주시기도하고 나쁘지 않은것 같았는데 바로 한다고 하고 결제하면 존심 상해서 한번 팅겨주고 고민해본다고 하고 나왔어 ㅋㅋㅋㅋ 전화로도 시술 예약 가능 하다고 해서 담주에 예약 하려곸ㅋㅋㅋㅋ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