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아웃 절개에 앞트임 괜찮을까요?
갱쥐yhoJO
2025.01.15
인라인 생각했었는데 상담 받아보니까 인아웃으로 잡아주시네요.. 어떨거 같나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5.01.16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직접뵈야 알겠지만, 사진상으로는 앞트임하시면 잘어울리실 것으로 보입니다. 라인은 인아웃 괜찮아보입니다. 수술방법은 라인을 잡아봐야 정확히 알 수 있겠습니다만, 사진상으로는 비절개도 가능해보입니다. 눈매교정은 괜찮아보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1.16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 입니다. 환자에 따라서는 인라인과 인아웃라인의 정의가 각각 다른 것 같습니다. 따라서 상담시 원하는 라인을 인라인이나 인아웃 라인으로 말하기 보다는 쌍꺼풀 라인이 낮아 잘 안보이는 속쌍꺼풀, 앞쪽은 얇고 뒤쪽은 넓어지는 라인, 앞쪽에서도 라인이 어느 정도 보일 정도로 두께가 있었으면 좋겠다 등 라인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현재의 눈모양으로 보았을 때 앞트임을 하면 눈매가 더 시원해 질 것 같아 추천 드리며 인아웃라인도 자연스럽고 잘 어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앞트임의 정도는 원하는 쌍꺼풀 앞쪽의 모양에 따라 정해지며 이는 실제 병원에 내원하여 라인을 잡아봐야 더 정확한 상담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