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그.자꾸...
여우q3bqf
2025.01.13
일하는데 전화오셔서.. 제가6시넘어서 미쳐서요..오후로 지정해놨는데 왜자꾸 2시....... 이럴때 전화가 자꾸오는지..;;;저도 받고싶은데여 일하고있어서 오후로 신청했고 6시 이후로는 상담없는건가요...?말씀을 해주시면..ㅋㅋ.. 그리고 아무거나 누르긴 했는데 이중턱이 아니라 저는 안면 비대칭이 고민이구요 가격도 고민인데 ㅋㅋㅋㅋ나이도 고민이예요 사실 수술하다 죽으신 분도 있잖아요..?? cctv녹화 되고있어도 죽었는데 .. 아실거라 믿지만 ..무튼 그 영상보고나니 겁나서요..그리고 그 수술 가격이랑 저는 다르게 또 들어갈 가격 상담도 있어서요 물른 다른 대학병원에서 5년간 치아교정을 했긴했는데여 그것도있고 ..무츤 이래저래 궁금한게있우서..보험은 안되는지 그리고 비용은 무조건 한번에 내는지.. 뭐 이런것들도 궁금하구오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14
진행하신 병원에 한번문의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31년차 전문의
서울 미아
에이지성형외과의원
2026.04.06
안녕하세요 전화를 주는 시간은 병원마다 담당자마다 매우 상이합니다. 감샇바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