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FTMH5
2025.01.11
눈두덩이에살이너무많아서 뷰러로 속눈썹을 찝어올리려고해도 아예 안올려지고, 해결을위해 양면쌍커풀테이프를 붙여봐도 제대로붙지않고 계속 내려와요. 또, 그리고 눈두덩이살과 제 컴플렉스인 안면비대칭개선을위해 많은 마사지, 스트레칭, 괄사를 했지만 개선되는거같지 않아서 시술을 고민하고있어요. 지금의 무쌍눈이 마음에들고, 속눈썹을 찝을수있을정도로만 시술진행하고싶어요. 한번도 시술해본적없어요. 설명 자세하게 부탁드려요.(시술 아프겠죠...?) +사실 고민부위 하나만 선택하라해서 눈두덩이만 선택했는데 낮은코랑 안면비대칭 전부 알려주세요..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13
정확한 진단을 위해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3.18
속눈썹 뿌리 부분을 덮는 피부만 걷어주는 느낌으로 속쌍으로 쌍꺼풀 수술 하시면 무쌍 느낌이 변하지 않으면서 속눈썹 뿌리 부분만 살짝 노출될 수 있습니다. 쌍꺼풀 수술의 경우 잠시 수면마취를 하고, 수면마취 한 사이에 눈에 부분 마취를 한 후 수면 마취를 깨면서 수술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서, 통증때문에 불편할 일은 거의 없습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