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아랫배 지흡 너무 후회되요

y_jeong

2018.03.05


배꼽 밑으로만 아랫배 지흡 했고 상담할 땐 간단해서 3,4일이면 일상생활 가능하고 1주일이면 거의 회복 된다는 식으로 말했는데 10일 지났는데도 너무 힘들어요. 이건 사람마다 붓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친다해도 압박복 때문에 우울증 올 것 같아요. 하루에도 수십번씩 눈물나고ㅜㅜ 아랫배만 지흡 했는데 갈비뼈 있는 곳, 윗 쪽 칫수를 너무 작게 해놔서 앉아있으면 갈비뼈 눌려서 숨도 못쉬고 송곳으로 찌르는 것처럼 아파와요. 원래 허리에서 가장 많이 들어간 허리 부분이 26인치였는데 지금 압박복 위로 재보면 20~21인치 나와요. 수술 안한 곳이요ㅎ 병원 카톡으로 말해봤는데 붓기 때문이라 그러는데 장난 하는 것도 아니고 아랫배 지흡해서 아랫배랑 음부는 부었어도 가슴 밑 바로 아래 갈비뼈 있는 곳도 붓냐구요. 갈비뼈 조여서 숨못쉬겠다니까 자크 좀 내리세요^^ 이난리ㅋㅋㅋㅋㅋㅋ자크 푸르면 자크가 수술한 아랫배 한 부분만 눌러서 소리지를판인데.. 학생이라 곧 개강하는데 힘들지 않을까요? 했을 땐 괜찮다고 허벅지 안 쪽도 같이 하라고, 전체면 따로 하라고 하겠지만 물어본게 허벅지 안 쪽이랑 아랫배라 완전 간단해서 그냥 두 개 하라고 나중에 따로 하면 번거롭다고 엄청 부추기고.... 이거 쓰는 와중에도 갈비뼈를 못으로 찌르는 것 같고 숨 못쉬어서 일어나 서서 써요. 어깨 밴드 때문에 곧 허리 아프고 다시 누워야겠지만ㅜㅜ 진짜 사는게 사람 사는게 아니에요 나름 알아보고 초성만 대면 알만한 유명한 곳에서 했는데 상담부터 수술 다하고 사후 관리 까지 병원도 너무 불친절했고 원장은 바쁘다며 상담날 10분, 전신마취전 1분 봤네요. 이 병원 너무너무 비추천해요. 진짜 상담실장한테 가서 너무 따지고 싶고 너무너무 후회되요. 하기 전으로 돌아가고 싶어 미치겠어요....ㅠㅠ

댓글

(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