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제 눈 쌍수하면 망하는눈일까요?
딸기요거트우유
2025.01.07
쌍수하면 망한다는 안검하수+함몰눈+두꺼운 눈두덩이를 가지고있어요.... 제가 원하는눈은 화려한스타일인데 제눈 그런스타일로하면 소세지눈이 된다하네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07
사진상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려워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타겟성형외과의원
2025.01.07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서우진 원장입니다. 사진상의 눈에서는 몽고주름이 발달하여 눈의 내측을 덮고 있으며 피부가 두껍고 볼륨이 있어 눈꺼풀 테두리를 일부분 덮는 것으로 보입니다. 쌍꺼풀의 모양은 결국 본인이 가지고 있는 눈의 특성에 맞추어 잡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우며 풀릴 확률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눈 뜨는 힘이 좋은 사람은 쌍꺼풀을 낮게 잡으면 속쌍꺼풀이 되어서 라인이 잘 안보이게 됩니다. 이경우 라인을 높여서 잡게 되는데 눈뜨는 힘이 약한 사람이 단순히 같은 쌍꺼풀 높이로 수술한다고 하여도 같은 쌍꺼풀라인이 나오지 않습니다. 오히려 눈뜨기 힘들어지거나 피부가 두꺼운 경우는 소세지눈이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현재 상태에서는 속눈썹을 덮고 있는 피부가 걷힐 정도의 적당한 높이의 쌍꺼풀이 맞을 것 같으며 라인을 높이기 원하면 피부절제를 같이 하고 눈두덩이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경우 지방제거도 같이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울러 앞트임을 하여 쌍꺼풀의 방해요소를 최대한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