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Ug6LA
2025.01.05
콧볼이 완전 넓다 이건 아닌거 같은데요..그래도 콧볼이 크다고 생각 들어서 제가 지금은 중3이라 고1 올라가는 방학에 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비절개가 있던데 자세한 설명 궁금합니다. 1.위험할지 2. 비절개 수술에 대한 매우 자세한 설명 3.비용은 얼마정도 할지(많이 축소 할 생각은 X.) 부모님에게 어떻게 말씀드려야할지도 막막하네요.. 설명과 제가 위에서 말한 내용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사진이 제 코인데 저정도면 수술해도 될 정돈거죠?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06
정확한 진단을 위해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유어타임성형외과의원
2025.01.08
고1정도면 저는 수술 합니다. 중학생은 저도 수술 안하고 돌려보냅니다 ㅎㅎ 코가 완전히 성장을 안한 시기이기 때문이구요 사진만 봤을때는 기둥 제대로 세우고 콧대는 안보여서 보형물 넣을지는 봐야 알거같고 코끝/ 복코/ 콧볼축소 정도 하시면 무난할거같구요. 비절개 수술은 하지 마십시오. 99% 다시 하러 오시고 그때는 재수술 비용 받아서 더 비싸게 수술 하셔야 합니다. 비절개는 코끝을 튼튼하게 세우는게 거의 불가능한 수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콧대만 높이는건데 요즘 트렌드와도 맞지 않고 예쁜 모양이 나오기 힘듦니다. 비절개수술을 해서 콧대만 높이고싶다면 차라리 콧대 필러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