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야야야ㅁㅁ

2025.01.03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제가 원래 눈 사이가 먼 편이고 그게 콤플랙스라 어릴 때 앞트임을 한 결과, 완전히 안트였고 짝짝이로 됐어요 사진상 오른쪽 눈이 더 트이고 왼쪽 눈은 덜트임 그래서 눈동자 위치가 달라보여서 사시끼 있어보여요(사진상 오른쪽 외사시, 왼쪽 내측 쏠림) 사시가 있었는데 앞트임 전에는 안보여서 사람들이 말을 안한건지 아님 나중에 사시가 생긴건지 모르겠지만 그 전에는 사람들이 사시같다는 말을 안했는데 앞트임 후에 사시같다는 얘기를 종종 들어서 안과에서 진료도 봤어요 의사가 복시가 아니면 괜찮다 앞트임하면 사시처럼 보일 수 있다고만 얘기하고 가까이서 눈맞춤할때는 아닌데 멀리볼때 약간 외사시?위?가 있다고 수술할 정도는 아니고 이 정도는 다 있다고 했어요 그런데 요즘 거울로 종종 볼때 사시같기도 해서 다시 진료봐야 될 것 같아요ㅠ 앞트임 재수술을 해야되나 고민 중이었는데 유투브에서 돌출눈 수술이 눈 사이 거리 먼 것을 해결해준다는 말에 혹해서 -결론 지금 뭘 해야할지 고민 중이에요 앞트임 재수술을 할지,사시 수술을 할지,돌출눈 수술을 할지.. 만약에 다 한다면 뭐부터 할지 눈 전문의이신 선생님들이 보시고 뭐가 필요한지, 가장 시급한게 뭔지 알려주세요ㅜ

의사 답변

정민수
정민수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04

답변

사진상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어려워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곽찬이
곽찬이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유어타임성형외과의원

2025.01.08

답변

우측 앞트임은 필요해보이고, 윗트임도 같이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피부 덮인걸 좀 잘라서 걷어주기만 해도 훨씬 시원해 보입니다.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