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코 재수술 고민
성민김
2025.01.03
코 수술한지 2년 넘었습니다. 연골 + 실리콘 해서 콧대만 세웠고 저는 자연스러운걸 좋아해서 뭉뚝하거나 티 덜다는건 괜찮은데 사진찍을때 코가 너무 부각되 보여요ㅠㅠ 진짜 눈/입은 큰편이 아닌데 코만 똭! 있는 느낌... 재수술 해야하나요? 제가 큰 공사는 하기 싫어서 가능하면 안하고 싶긴 한데 다른방법이 없을까요ㅠㅠㅠ
의사 답변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03
콧볼축소를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 정확한 상담을 위해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무드온성형외과의원
2025.01.07
너무 부각되는 것은 실리콘을 원하는 높이보다 높게 사용했거나, 박리가 얇게 되었을 경우, 혹은 원래 피부가 너무 얇은 경우 나타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느낌으로 해결을 하려면 재수술을 해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옆에 필러를 넣는다던가 다른 시도를 해보는 경우도 있는데, 오히려 염증 가능성이 생기거나, 혹은 장기적으로는 필러 넣은 위치가 더 얇아져서 더 비쳐보이면서 더 부각되어 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에 수술을 하는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