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런 경우 무슨 수술을 해야 하나요?

쿼카q7gxq

2025.01.01


왼쪽 눈⌕은 20대에 원래 아치형 눈썹인데 나이 들면서 자연스럽게 쳐지면서 일자 눈썹이 되고 좀 졸린 눈? 이거든요 오른⌕쪽 눈은 20대 눈썹 그대로 아치형인데(근육에 문제가 있어서 안 내려온다⌕ 함) 눈은 왼쪽 눈보다 반이나 작고 눈꺼풀이 더 쳐진 눈? 이여서 눈썹도 짝짝이고 눈도 짝짝인데 이걸 맞추려면 어떤 시술 또는 수술을 해야 하나요?? + 20대에 쌍커풀 수술을 했고 지금은 50대이며 원래 태어날 때부터 왼쪽 눈은 큰데 오른쪽은 왼쪽에 절반 크기여서 쌍커풀 라인이 더 잘 보인다고 해야하나 아래를 바라 보면 쌍커풀 라인이 잘 보이는 느낌의 눈이에요 20대에 쌍커풀 수술하고 오른쪽 눈썹 근육이 문제여서 짝눈이라는걸 알았어요

의사 답변

정민수
정민수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02

답변

개개인마다 피부탄력및 컨디션이 달라서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김동걸
김동걸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3.19

답변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기 위해서는 실물 상담이 필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이마거상술과 쌍꺼풀 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마거상술은 처진 이마 피부와 근육을 당겨 올려, 눈썹이 내려오면서 생기는 눈 처짐을 개선하는 수술입니다. 눈썹이 비대칭이거나 눈이 답답해 보이는 경우, 이마거상을 통해 눈매 대칭을 맞추고 보다 또렷한 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눈매 개선을 위해 쌍꺼풀 수술을 함께 고려할 수도 있으며, 눈꺼풀 피부가 처져서 겹치는 경우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내원해 주시면 상세한 상담과 최적의 개선 방향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