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런 경우 무슨 수술을 해야 하나요?
쿼카q7gxq
2025.01.01
왼쪽 눈⌕은 20대에 원래 아치형 눈썹인데 나이 들면서 자연스럽게 쳐지면서 일자 눈썹이 되고 좀 졸린 눈? 이거든요 오른⌕쪽 눈은 20대 눈썹 그대로 아치형인데(근육에 문제가 있어서 안 내려온다⌕ 함) 눈은 왼쪽 눈보다 반이나 작고 눈꺼풀이 더 쳐진 눈? 이여서 눈썹도 짝짝이고 눈도 짝짝인데 이걸 맞추려면 어떤 시술 또는 수술을 해야 하나요?? + 20대에 쌍커풀 수술을 했고 지금은 50대이며 원래 태어날 때부터 왼쪽 눈은 큰데 오른쪽은 왼쪽에 절반 크기여서 쌍커풀 라인이 더 잘 보인다고 해야하나 아래를 바라 보면 쌍커풀 라인이 잘 보이는 느낌의 눈이에요 20대에 쌍커풀 수술하고 오른쪽 눈썹 근육이 문제여서 짝눈이라는걸 알았어요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5.01.02
개개인마다 피부탄력및 컨디션이 달라서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5.03.19
안녕하세요, 팝성형외과 🥇 김동걸 대표원장입니다.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기 위해서는 실물 상담이 필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이마거상술과 쌍꺼풀 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이마거상술은 처진 이마 피부와 근육을 당겨 올려, 눈썹이 내려오면서 생기는 눈 처짐을 개선하는 수술입니다. 눈썹이 비대칭이거나 눈이 답답해 보이는 경우, 이마거상을 통해 눈매 대칭을 맞추고 보다 또렷한 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눈매 개선을 위해 쌍꺼풀 수술을 함께 고려할 수도 있으며, 눈꺼풀 피부가 처져서 겹치는 경우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내원해 주시면 상세한 상담과 최적의 개선 방향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