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재재수술??
주박주박
2024.12.31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제가 남성이고 2년전에 매몰로 눈을 집었는데 왼쪽눈이 2달만에 풀려서 왼쪽눈만 다시 매몰로 As를 받고 지내왔습니다. 그러다가 최근들어 다래끼가 발생하고 겹주름이 자꾸 생기는데 왼쪽눈만 as를 받았는데 이거를 재재수술로 봐야하나요? 이걸 상담시 의사님들께 꼭 얘기를 해줘야하는 건가요? 왼쪽눈 때문에 재재수술이라고 이벤트 가격 안 된다고 상담실장님이 그런 곳이 있어서요ㅠㅠ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4.12.31
정확한 상담을 위해 내원후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5.01.02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좌측 눈꺼풀만 a/s를 한 번 더 받으셨다면 좌측은 재수술이 아닌 재재수술로 보시는 게 맞습니다. 쌍꺼풀 재수술에서 횟수를 물어보는 이유는 눈꺼풀 조직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입니다. 이전 고정을 풀고 그 위로 수술을 진행해야 하는 만큼, 첫 수술에 비해 복잡한 방법으로 수술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솔직히 말해주셔야 합니다. 수술 횟수나 경험을 솔직히 말하지 않는 경우에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를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