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wKrY9

2024.12.28


19살이고 곧 20인데 이제 1월1일되면 약속도 엄청 많고 예뻐지고싶은데 수술은 무섭고 가볍게 할 수 있는 시술 없을까? 하다가 얼굴형이 조금 맘에 안들었었는데 갸름주사..? 윤곽주사..?라는게 있네 해서 예약을 잡긴 했는데 아무리 수술이 아니라 시술이라도 혹시나 부작용이 있지 않을까 갑자기 무서워져서요.. 제가 뭐 엄청나게 콤플렉스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조금 예뻐지고싶어서 받았다가 혹시나 더 못생겨질수도 있는거잖아요 ㅜㅠ 다들 저보고 얼굴형 괜찮다 너 달걀형이다 사각턱 아니다 하는데 저도 정면에서 봤을땐 그런 생각 안들거든요 근데 살짝 각도를 아래서 위로 보거나 사진만 찍으면 완전 얼굴이 네모네모 빔 맞은거마냥 사각턱 뽝 하고 생겨요;;; 광대도 좀 있는거같고 근데 제가 진짜 마르고 얼굴에도 살이 별로 없어서 뭔가 윤곽주사가 효과가 있을까 오히려 땅콩형 얼굴되면 어쩌지 싶고 으으 갑자기 무서워요 그냥 진짜 가볍게 아무생각없이 상담 예약했는데 ㅠㅠ 윤곽주사 괜찮을까요 사실 턱 보톡스도 생각했는데 이 꽉 물었을때 나오는 근육도 별로 없고 오히려 살 없으면 볼패임 생긴다 땅콩형 얼굴된다 광대 좀 있는편이면 절대 받지마라 그런 소리듣고 보톡스는 거의 포기했구요... 광대가 있다고 할 정도는 또 아니긴 한데.... 좀 튀어나온정도..? 아주 조금..? 윤곽주사.. 괜찮을까요... 아니면 자연스럽게 예뻐지면서 저한테 잘 맞을만한 다른 시술 추천좀 해주세용 ㅠㅠ 좀 말이 많았죠 막상 할라니까 무서워서요 흑흐긓ㄱ.. 아직 20살도 안됐는데 너무 막 건들이는거 아닌가 싶고.... 저좀 도와주세여 ㅠ

의사 답변

성하민
성하민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4.12.28

답변

정확한 상담 및 고민부위 개선을 위해 내원후 상담을 통하여 결정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이정우
이정우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12.30

답변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대표원장입니다. 레이저, 주사 시술은 효과가 다이나믹하지 않기때문에 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경험 많고 잘하는 의사가 있는 병원 찾아가시면 될 듯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