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뒤트임 밑트임 재수4번
토끼tH0Vn
2024.12.20
안녕하세요 뒤트임, 밑트임 4번 재수술한 사람입니다 수술 받을때마다 전 후 사진으로 늘 사진을 찍었는데 전혀 효과가 없어서… 스트레스 입니다.. 돌아온것도 아니고 하루도 효과본적이 없는데 재수술이라 돈은 돈대로 나가 억울하고요… 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 포기해야하나요?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12.20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뒤밑트임이 붙은 상태이신 건지 추가적인 재수술이 가능한건지는 현재의 눈 사진을 올려주시면 더 정확한 안내 가능합니다.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4.12.20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트임 수술 이후 효과가 크지 않은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살성이 좋아 금방 아무는 경우 -구조적인 부분을 신경 쓰지 않고 획일적인 수술 방식을 사용한 경우 -기존의 안구 자체가 작은 경우 등등. 뒤밑트임 이후 결막이 붙는 이유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하여, 반복적으로 추가적인 트임 수술을 받는다면 안구건조증이나 점막 노출과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수술을 시행하지 않는 걸 권장드립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