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팔 지흡하길 잘한듯
웜잉
2024.12.19
#팔지방흡입 #팔뚝시술 #지방추출주사 #팔관리시술 #뼈팔뚝 #일자팔뚝 #팔뚝지방추출주사 안녕하세요!! 평생 다이어터였던 저 성공해서 후기들고 왔습니다! 다이어트해도해도 빠지지않고 변함이 없는 내팔뚝... 뼈팔뚝이 되기 위해 팔뚝지방추출주사 받았습니다!!!! 조금이라도 예쁜 옷을 입고, 예뻐보이고 싶어서요 ㅎㅎㅎㅎ 현재 4주차 됐습니다! 시술 전 161 / 56.4 시술 후 4주차 -2kg 저 요즘 너무 행복하자냐여.....헤헤 친구들도 저한테 살빠진거 같다고, 팔라인이 예뻐졌다고 아주 칭찬해줘서 엄청 만족하고 있답니닼ㅋㅋㅋㅋㅋ 시술받은지 4주차 됐는데, 지금은 멍 하나도 없고 이물감은 아직 살짝 이물감손대면 살짝 느껴지는 정도? 거의 없어졌어요!!! 저는 막 부작용은 없었고, 멍도 심하게 들지 않아서 더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아요!!! 한달뒤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하니 더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우리모두 다이어트 화이팅이에요!!! 뼈팔뚝되요 우리모두!
댓글
(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