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유쌍쌍수
토끼COObH
2024.12.12
유쌍인데 작은 꼬막눈입니다 쌍수 할건데, 쌍수만으로도 눈이 더 커질수있을까요? 꼬막눈을 더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뒷트임을 해야하나요? 뒷트임은 부작용이 심하죠?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12.13
안녕하세요 쌍수를 한다고 하더라도 지금의 눈보다 더 크기를 키울 수는 없을 것입니다. 단순히 쌍수라인 모양이나 크기를 변화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트임성형을 해야 눈의 크기를 키울 수 있을 것이고 윗트임이나 뒤트임, 밑트임 모두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간거리를 알 수 없으니 윗트임을 하는 게 더 나을지에 대한 정확한 답변은 어려울 것입니다. 뒤트임은 부작용이 심한 게 아니라 꽤 많은 성형외과 원장들이 부작용을 만드는 것이지 정상적인 수술방법으로 잘 한다면 모양적으로 문제없이 흉터도 눈에 띄지 않고 깜쪽같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12.13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대표원장입니다. 라인을 높게하고 앞윗밑트임 등을 진행하면 커보일 수 있습니다. 뒤트임보다는 윗트임 밑트임을 해보셔도 좋겠네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