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라인이 낮게 잡히면 답답해 보이나요?
텐브이7
2024.12.12
트임이나 눈교는 하지 않고 매몰만 받았는데요 쌍수 전에는 쌍꺼풀을 만들고 다녔는데 쌍테나 쌍액은 안 했고, 아침에 일어나서 눈에 힘 주고 뜨면 라인이 생겨서 그렇게 몇 분 정도 집게로 고정해 두면 라인이 생기는 편이었어요 꽤 높은 라인으로 잡혔었는데 눈 살이 접혀서 인지 눈 뜨면 얇고 적당한 라인 처럼 보였어요 근데 그렇게 하고 다닐 때는 똑같이 몽고주름이 있는데도 막 엄청 답답해 보이지 않고 눈이 동그랗게 크면서도 트여 보이는 느낌?? 이 있었는데요 쌍수 후에는 라인이 얇게 잡힌 것 같아서 재수술을 생각 중이긴 한데 .. 너무 답답해 보이고 ㅠㅠ 맹꽁이 같아요.. 그리고 그냥 일자눈 처럼 너무 작고 답답해 보이고 그래요 .. 시작라인이 낮게 잡히면 그렇게 보일 수도 있나요..? 트임 안 한건 똑같은데 왜 답답해 보이나요..ㅠㅠ
의사 답변

25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드라마성형외과의원
2024.12.12
짐작만으로 말씀드리는 거라 정확하지 않을 수는 있으나 라인이 크게 잡힐 때는 아웃이나 인아웃라인으로 잡혔던 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인라인으로 시작점이 높지 않으면 좌우 길이가 상하에 비해 짧아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슷한 이유로 인라인을 원할 경우, 오히려 앞트임을 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2.12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라인이 낮아지셔서 그러신 것 아닐까 싶네요. 수술하신 병원에 수술전 사진이 있을테니 비교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