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코 실리프팅 진짜 너무 아픈데 어떻게
냥이UBi3O
2024.12.10
참은거지 다들? 마취 주사 코끝,콧볼 양쪽 이렇게 세 번 했는데도 너무 아팠고 콧볼할때 진짜 엄청 울었어 눈물이 그냥 나더라 원래 그렇대 근데 코는 다들 많이 운다고 하기도 했고… 아 근데 그게 아니라 진짜 딱 끝나자마자 숨쉴때 말할때 계속 아파서 아무것도 못하고 고대로 본가 내려가서 숨 간신히 쉬고 잠도 제대로 못 잘 정도로 아팠고 오늘 1시 시술 받았는데 지금 밤 11시까지 아파서 여태 밥도 못 먹었어 코프팅이랑 하이코 여러가지 고민하다가 그냥 코 실리프팅만 받은건데 모양은 진짜 예쁘거든?ㅠㅠ 근데 진짜 너~~~무 아파서 약은 먹어야할 것 같은데 마취가 덜 풀려서 아랫입술만 벌어지고 고속버스에서 기침 한 번 할때마다 뇌까지 뽑혀나가는 기분이라 너무 아팠어… 여태 안경도 못 걸치겠어서 렌즈끼다가 방금 간신히 뺐어… 나만 이렇게 아픈거야?ㅠㅠ 당일 화장 당일 출근 가능하다고 했는데 출근은 무슨 누워만 있아도 이렇게 아프고 밥도 못 먹고 있는걸…ㅠㅠㅠㅜ
댓글
(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