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절개쌍수 재수술후 두겹
쿼카KUT2K
2024.12.07
이전에 너무두꺼운 아웃라인쌍수를하고 후회가되서 지방재배치후 절개인아웃으로 재수술했습니다 3주차인데 끝에 라인이 두겹이네용 ㅜ 그쪽에 울퉁불퉁절개흉터가있긴해서 그거때문에 두겹인건지 붓기인건지 모르겠어요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4.12.10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절개 쌍꺼풀은 자연유착법이나 기존 매몰법에 비해 고정력이 강한 수술법으로, 회복 속도가 다소 느린 편입니다. 짧으면 6개월, 길면 1년 정도를 지켜보면서 성형의 실패 유무를 따져봐야 하는데요. 1달이 안 되셨다면 아직 큰 붓기도 빠지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수술 하신 지 얼마 되지 않아 마음이 불안하고 힘드시겠지만, 여유를 가지며 수술 후 경과를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재수술은 수술 후 6개월이 지나야 예쁘게 가능한 점도 알려드립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12.11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대표원장입니다. 3주면 아직 부기의 영향이 있으니 조금 기다려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찜질 잘하시고 차근히 기다려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