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울쎄라 통증
토끼PYgfE
2024.12.07
안녕하세요 어제 울쎄라300 +티타늄40kj 했는데요 비수면으로 무통주사맞았어요 그런데 다들 울쎄라가 아프다고 하는데 티타늄 통증1도없고 기계차가운거랑 뭐가 톡톡 건드리는 느낌만 있었구요 그다음 받은 울쎄라도 티타늄과 비슷? 심지어 덜한것같기도 너무 느낌없어서 시술받다가 졸았어요 시술 하면서 계속 아무 느낌없다고 수차레말하기도해서 강도를 제일 약하게하지는 않았을꺼같고 둘다 시술시간도 비슷했던거같구.. 제가 특이 체질인가 고통이 아예없는사람 이런거아니고 제가 다른 레이저 토닝이랑 제네시스 받을때 무지아팠거든요 물론 그건 무통주사안맞고 마취크림만 발랐지만.. 티타늄은 그렇다치고 울쎄라가 무통주사만으로 통증이 아예없을수가있나요? 진짜 참은거아니고 이정도면관찮은데 정도도아니고 이쑤시게 뭉뚝하게해서 약하게 톡톡 치는수준의 느낌이었어요 아 그리고 통증도 통증인데 저 엄청 붓는 체질인데 붓기도 없고 화끈거린다거나 그런 느낌도 전혀없고 오늘 아주 평소와같이 말짱합니다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는데 뭔가 잘못된걸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2.07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통증은 개인차가 커서 간혹 별로 안아파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감사합니다.

10년차
서울 신사
아이디피부과의원
2025.08.12
안녕하세요, 배정현 원장입니다. 무통주사로도 통증이 크게 줄어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술 시 에너지 강도를 많이 낮추지 않았다면, 개인별 통증 민감도와 신경 분포 차이로 거의 통증을 못 느끼는 분들도 있습니다. 붓기와 홍반이 거의 없는 것도 비정상은 아니며, 피부 반응이 적은 체질일 수 있습니다. 다만 제대로 시술을 받았는지 확인하려면 시술 받으신 병원에서 다시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