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xgaNg
2024.12.07
눈 재수술이고요 8개월차쯤에 라인 재교정으로 한쪽만 매몰로 다시 했어요. 재수술후 병원에선 딱히 추가 예약을 안해주셔서 문제 없구나 했는데 수술한지는 3일차 정도에 피딱지가 생겼고, 지금 2주정도 되었을때는 첫눈 수술때와 다르게 눈두덩이에 딱지흉이 잡힌 느낌입니다. 원래 처음 수술했을때 딱지 절대 안생겼는데 관리는 이전과 동일했고 오히려 절대 안비볐어요.. 근데 이번엔 붓기는 정말 순식간에 빠졌는데 피멍이랑 눈두덩이에 바늘 자국마다 다 딱지 생기고 좀처럼 떨어질 기미가 안보여요. 면봉으로 연고 바르다가 딱지 양 끝부분은 떨어졌는데 갈색처럼 우둘투둘하게 올라와 있어요. 이거 수술 잘못된 건가요? 흉터 레이저 치료라도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2.07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일반적인 멍이신것 같습니다. 1-2주내로 좋아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19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링크성형외과의원
2024.12.11
사진상으로는 정확하게 판단하기 어려우나 , 흉터레이저치료가 필요해보입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