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재수술
쭈댕23
2024.11.28
1년전 비절개 인아웃 쌍커풀,앞옆뒷 밑트임,눈매교정 을 받았습니다만 받았습니다만 현재 트임은 다 붙어버렸구요.. 쌍커풀 라인도 달라서 눈 크기가 서로 다르고 , 밑트임 과교정으로 인한 속눈썹이 자꾸 찔어서 아프고 불편하고 오히려 더 인상이 부자연스러워 졌고 제가 원하는 방향의 모습도 디자인도 아닌 모습이 되어버렸어요.. 작고 사나운눈이 컴플렉스여서 재수술을 하게된다면 더욱 시원한 눈크기와 쌍커풀도 세미아웃라인으로 전체적으로 크고 시원하고 또렸한 눈을 가지고 싶은데.. 또 실패할까... 이대로 살아가야하는걸까... 전혀 가늠이 안되어 도움을 구하고자 이렇게 올려보아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1.28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눈도 질문글 올리셨군요. 쌍꺼풀 라인도 말씀대로 너무 낮아서 좁더 높히시는게 시원해 보이실 것 같고, 세미아웃이 어울릴지 인아웃이 어울릴지는 쌍꺼풀라이너로 진찰이 필요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1.28
밑트임은 제 생각에는 푸시거나, 살짝 낮게 다시 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좀 과한 느낌이 듭니다. 쌍꺼풀은 굳이 건드릴 건 없어보이는데, 지금 상황에서 좀더 해볼 것은 라인은 그대로, 처진 피부만 살짝 제거해주는 방법으로 절개 쌍수를 다시하시는 것 입니다. 눈매교정은 하실필요없어보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