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후 쌍커풀 길이가 길어져 답답해보입니다 도와주세요
뿌아아아아아악
2024.11.26
첫 매몰 수술이 잘됐었는데, 몇년 뒤 한쪽이 부작용 및 풀려서 재수술을 했는데... 재수술한 병원에서 완전 망했습니다... 매몰이고 아주 살짝만 높였는데 소세지에 인상이 엄청 강해져 풀었습니다.. 그런데 유독 첫 수술보다 답답해보여 보니까 쌍커풀 길이가 뒷부분이 좀 더 길었습니다. 지금은 실을 푼 상태인데 한쪽은 유착이 안풀렸습니다 부리부리한 느낌은 사라졌으나 여전히 길이가 좀 길어보여 눈 끝머리가 길고 닫혀있어, 답답해보입니다.. 이 부분을 매몰 수술로 개선할 수 있을까요..? 너무 우울합니다
의사 답변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11.26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직접 눈 상태를 보아야 더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두번 다 매몰수술로 진행하였기 때문에 재재수술은 절개 수술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절개로 더 시원하게, 자연스럽게 개선 가능하며 직접 병원에 대면하여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히트성형외과의원
2024.11.26
안녕하세요. 히트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유상수입니다. 쌍꺼풀은 외안각에서 4-5mm 정도에서 끝납니다. 만약 피부가 늘어져 뒷라인이 가려지기 시작한다면 쌍꺼풀이 더 길어보일 수 있는데 그것은 쌍꺼풀이기 보다는 외측에 생기는 주름에 가깝습니다. 거울을 보고 눈썹 외측을 위로 당기면 쌍꺼풀 위의 피부가 위로 당겨지면서 라인이 좀 더 짧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눈의 피부가 처지기 때문에 쌍꺼풀의 길이는 더욱 길어지고 뒤로 뻗는 느낌보다는 아래로 내려가는 느낌이 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인을 좀 더 짧아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늘어진 외측의 피부를 걷어주는 것이 필요하며 절개 쌍꺼풀 또는 이마거상 두가지 수술 방법을 고려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히트!!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