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아자좟
2024.11.25
눈이 작고 눈꼬리가 올라가서 답답하고 사나운 인상이 고민입니다. 그래서 인아웃 라인(자연유착)과 밑트임을 생각중인데 잘 어울릴까요? 쌍커플하면 부리부리 해지고 안어울릴까봐 걱정이에요. 앞트임도 같이 하는게 좋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1.26
밑트임은 정말 잘어울리실 눈모양입니다. 강력추천드립니다. 쌍꺼풀은 자연스럽게 과하지 않게 하시는게 제일 중요해보입니다. 얇은 인아웃 추천드립니다. 눈꼬리가 뾰족해서 앞트임은 하지마세요. 후회하십니다. 쌍꺼풀만 잡아도 눈이 커지면서 시원해지십니다. 자연유착이 가능할지는 라인을 잡아보고 알 수 있겠습니다. 라인을 잡았을때 잘 유지가 되면 매몰로 해도 되십니다. 쌍꺼풀은 지금보다 하시는게 훨~씬 잘어울리실겁니다. 어떤 방법이 적합할지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1.26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네 잘어울리실거에요. 부리부리하지 않게 가능합니다. 사진상으로는 누호노출이 충분해서 앞트임은 안해도 되지 싶은데, 실제로 진찰이 필요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