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남사친
예뻐지고시푱
2018.02.22
중3때? 같은반이였던 남자얘가 있었어요 그친구 랑 친하게지냈어서 고등학교 들어가서도 연락 하고 지냈는데 (연락이 뜸할때도 있었음) 대학교를 이번에 들어가게되는 기념?? 으로 대학선물?을 샀다면서 만나자는거예요 그래서 만났는데 뭐 기대는안했어요ㅋㅋ 남자들이 고르는 선물은 거기서 거기니까요 밥까지 사줘서 먹구왔는데 집오니까 뭔가 미안하더라구요 그래서 남사친 생일이 선물 받을날부터 해서 한달뒤여서 생일선물을 챙겨주려고했어요 그런데 계속? 만나자고하는거예요ㅋ 저는 딱생일때 만날려고했는데 밥사줬으니까 나보고도 밥사달라면서 만남?을늘려가는거예요ㅋㅋ 아니무슨 제 친한친구보다 많이만나는거 같아요 제친구도 그렇는 안만나는데.. 제주변에서도 걔가 너좋아한다는 소리 많이듣고 고백? 정돈 아니여도 하려는 눈치였는 정도로 까지 갔었거든요ㅜ 저는항상 그남사친을 만날땐 걘그냥 남자사람친구 일뿐이야 전혀 좋아하고 호감있고 그런생각은 하지 않고 만났는데 그친구는 카톡 계속오고 집착이 엄청 심해지는거예요 완전 남친인줄?? 아그래서 카톡 하지말라고 말도못하겠고ㅜㅜ 하.. 제가 좋아하지않는 남자가 절좋아한다고 하면 저만 정떨어지나요?? 저는 남자여자 사이에서 그런감정없는 정말 아무런감정없는 남사친이좋은데.. 제가 이상한걸까요?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