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라인 괜찮을까요?
여우0ACz8
2024.11.21
함몰눈에 눈살이 많고 눈썹과 눈 사이가 좁은 눈입니다 라인을 만들어봤는데 인아웃은 너무 두꺼워보이고 부담스러운것같아서 인라인 고민중이에요 2번째 사진 같은 눈으로 될수 있을까요?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1.22
아래 사진은 얇은 인아웃-인라인 사이의 라인입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다만, 눈뜨는 힘이 작아보이시고, 피부도 두꺼워서 라인이 잘 풀릴 수 있는 눈으로 보입니다. 이는 절개를 해야 적합할 눈으로 보이며, 절개로 라인을 잡아주면서 동시에 눈뜨는 근육을 묶어서 눈의 세로 길이를 늘려주는 눈매교정을 추가로 해줘야 예쁘게 라인이 잘 나올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11.22
안녕하세요 안타까운 답변이지만 100% 불가능하답니다. 는매교정이 잘 되어서 눈동자가 잘 노출된다고 했을때 눈과 눈썹 사이의 거리가 많이 가까워지고 지금과 같이 눈꺼풀이 두꺼운 경우에는 쌍수라인을 보이게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웬만하면 무쌍눈매교정으로 수술을 하는 게 결과도 만족스럽고 향후 쌍꺼풀 풀릴 일도 없는 등 여러가지로 절개속쌍눈매교정에 비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 병원 블로그나 카페를 방문해보면 그에 대한 여러 사례들이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가장 간단히 본인이 쌍수가 어울릴지나 잘 만들어질 지에 대해서는 현재 상태에서 쌍테를 붙여보면 답이 나올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