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절개에서 매몰로 재쌍수
맘꽁이S2
2024.11.20
절개 1번 했다가 너무 낮은 것 같아 절개로 다시 1번 더 수술을 했습니다 매몰로 다시 수술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4.11.20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절개법으로 수술을 하셨더라도, 매몰 혹은 자연유착법으로 재수술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환자 분의 현재 상태나 피부 타입, 눈꺼풀 지방량 등, 개인적인 조건에 따라 불가능 할 수도 있으니, 수술을 원하시는 병·의원에 방문하여 의료진과의 상담 및 진료를 진행해보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히트성형외과의원
2024.11.20
안녕하세요. 히트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유상수입니다. 이전 쌍꺼풀수술을 절개로 두번 하셨고 재수술을 매몰로 하고 싶으신듯 합니다. 답변부터 말씀드리면 가능하긴 하지만 모든 경우에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라인보다 더보이기를 원해서 라인을 매몰로 높이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라인을 낮추는 것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이전 높은 라인을 풀어야 하는데 비절개로 잡은 라인은 풀기 쉬운 반면 절개로 라인을 잡은 경우에는 유착을 같이 풀어줘야 완전하게 라인이 풀리기 때문입니다. 정리하면, 라인을 높이고 싶다. 그러면 매몰로 라인 높이기는 가능하다. 라인을 낮추고 싶다. 이때는 절개 수술이 필요합니다. 다만 라인을 높이는 경우에도 피부가 많이 늘어져 또는 눈과 눈사이 공간이 좁다면 이마거상 수술이 추가적으로 필요할 수 있음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히트!!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