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UakLF
2024.11.17
쌍수를 하려고 하는데 두번째 사진처럼 눈두덩이에 살도 많고 쌍테를 했었어서 눈 살이 좀 쳐진 것 같아요. 저는 인아웃라인이나 세미아웃라인을 하고 싶은데 뭐가 더 잘 어울릴까요? 아니면 다른 어울리는 라인이 있을까요? 또한 수술을 한다면 눈두덩이 살을 제거하고 해야할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1.18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세미아웃잘 어울리시네요. 자연유착으로 라인 잡으시면 될 것 같고요. 앞/위트임도 함께 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1.18
앞머리 몽고 주름이 강하게 잡혀있으셔서 세미아웃을 잘 안나올것같습니다. 인아웃으로 자연스럽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상 처진피부가 보여서 이를 살짝은 제거해주는게 쌍꺼풀 라인잡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절개로하시는게 처진 피부정리에 도움이 될 거라 절개로 추천드릴 것 같습니다. 다만, 라인만 잡고 싶으시다면 비절개로도 가능은 할 것 같습니다. 검은 눈동자를 좀더 또렷히 해주려면 눈매교정을 추가로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