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이식 권유
지구히포
2024.11.17
부분절개로 두번 쌍수 했었는데 다 풀렸어요 눈꺼풀이 자꾸 쳐지고 겹쌍꺼풀이 져서 지방이식 권유를 받았는데 이 수술 괜찮은가요? 저에겐 낯설어서 고민이 되네요 의사선생님께선 지방이식 안하면 절개로 해도 나중에 결국 또 풀릴거라는.. 하는게 좋을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1.18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제가 보았을 때는 지방이식 하지 않아도 되는 눈입니다. 절개 쌍꺼풀로 위쪽 유착을 풀어주고 눈위지방재배치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1.18
일단 직접 라인을 잡아봐야알 것 같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완전절개로 들어가고, 박리 깨끗하게 해주고, 위에 지방 잘 정리하여 재배치 해주면 말씀하신 부분이 개선될 것 같습니다. 말씀드린것 처럼 라인만 완전절개로 들어가서 잡아주고, 지방만 재배치잘해줘도 개선될 것 같은데, 혹시나 추후 그래도 남아있는 조금의 겹주름이나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지방이식을 고려하면 될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