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레고제제

2024.11.16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어느샌가 눈두덩이에 겹주름이 생겼는데 그대로 방치해도 괜찮을지 아니면 지금이라도 쌍수를 하는기 맞을지 고민됩니다 만약 쌍수를 해야한다면 쌍수 없는쪽을 선호하는지라 아주 얇게 남자처럼 성형을 해도 겹주름이 해결될수있을까요? 그리고 눈밑지 한지 10년이 넘었는데 다시 지방이 차올라서 재수술을 해야할거 같은데 재수술하면 좋아질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10년이 지나도 재수술은 재수술인거죠?? 가격차이가 많이 나서요.. 그리고 혹시나 좀 티안나게 눈이 살짝 커질수있다면 어떤 트임이 어울릴까요??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1.16

답변

아주 얇게 남자처럼 성형을 해도 겹주름이 해결될수있을까요? -> 네 가능합니다. 다만, 위에 겹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 피부처짐이 보이셔서 이를 제거해줘야할 것 같고, 추가로 눈두덩이 지방을 재배치 하여 추후 생길 수 있는 겹주름을 예방해주는게 좋아보입니다. -> 비절개로는 가능하지만, 추후 겹주름 재발위험이 있고, 피부처짐도 제거해줘야하기 때문에 절제방법이 더 이득이실 것 같은 눈입니다. 눈밑지 한지 10년이 넘었는데 다시 지방이 차올라서 재수술을 해야할거 같은데 재수술하면 좋아질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10년이 지나도 재수술은 재수술인거죠?? -> 10년이 지나도 똑같이 재수술입니다. 지금 눈밑을 봤을때는 심하게 튀어나오거나 한 부분은 보이지 않으십니다. 직접뵈야 겠지만, 사진상으로는 굳이 눈밑지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혹시나 좀 티안나게 눈이 살짝 커질수있다면 어떤 트임이 어울릴까요?? -> 올라간 눈꼬리라 밑트임을 하시면 눈이 가쪽 뒤로 확장되면서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11.16

답변

안녕하세요 속쌍으로 쌍수를 잡든지 아니면 무쌍으로 처진 피부만 해결하고 눈의 크기를 조금 키우든지 하면 될 것입니다. 속쌍은 매몰로 잡을 수 있을 거고, 무쌍은 절개로밖에 안될 것이고요. 트임은 뒤트임, 밑트임을 하면 아주 자연스러우면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될 것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직접 내원하여 상담을 받아야 가능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