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진한쌍꺼풀에서 연한쌍꺼풀로 재재수술 가능한가요?
바비바비루
2024.11.16
123 제 현재눈이고(10년전 절개쌍수후 1년전 윗트임+자연유착으로 재수술) 456 원하는 눈이자 재수술전 눈입니다ㅜ(5.6번만) 우선 재수술할때 무조건 여리한 쌍꺼풀을 원했는데 왜 진한편인지 이해가안가고ㅜ(살성이라기엔 전에눈은 연했는데..) 진한쌍꺼풀에서 연한쌍꺼풀로 재재수술 가능할까요? 제가보기에 저는 세게 찝힌느낌이고 아래는 풀릴듯말듯한 느낌인데 라인낮추기만 한다고 될까용? 아님 혹시 제가 절개로 했으면 여리여리느낌 났을까요? 뭔가 수술하고보니 자연유착은 특유의 느낌이있는거같아요 뭔가 세게찝힌거같은..?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11.26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원장입니다. 사진만으로 피부두께 살성을 파악할 순 없어 자세한 것은 내원해서 촉진해봐야 할 듯합니다.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4.12.05
안녕하세요. 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사진 상으로 보아서는 라인의 고정력이 강해서 생긴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고정력 보단 눈앞머리 라인의 높이와 라인의 형태 때문에 인상의 분위기가 바뀐 것 같습니다. 얇은 인아웃 라인으로 쌍꺼풀 라인을 교정하시면 4,5,6번과 비슷한 느낌이 날 것으로 생각 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