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아웃 절개+눈매교정+지방제거하는데 이쁘게 될까요?

여우0ACz8

2024.11.11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1.힘을 뺀 쌩눈 2.힘을 준 쌩눈 3.힘을 준 쌍액한 눈 작은 눈이 스트레스라 저도 모르게 힘을 주고 다니는 저를 보며 쌍수를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11월 말에 수술 예약을 잡았습니다 근데 눈에 줄만 생기고 좀 차이가 없는? 그런 눈은 안하고싶은데 그렇게 될까봐 걱정입니다 ㅠㅜㅜ 저 잘될수있을까요

의사 답변

김명철
김명철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11.11

답변

안녕하세요 이마를 들어올리지 않고는 세번째 눈처럼 될 수 없을 것입니다. 눈썹과 눈사이의 거리가 꽤 가까운 편이라서요. 또한 눈꺼풀도 두툼하고 지방이 많아 절개방식으로 수술을 하더라도 풀릴 가능성이 높은 편일 거고요. 쌍테를 했을 때 쌍꺼풀이 선명하게 잡히지 않듯이 쌍수수술을 해도 부기빠지면서 비슷한 느낌으로 유지될 것입니다. 눈두덩이는 쌍꺼풀로 인해 지금보다 더 두툼해질것이고요. 웬만하면 쌍수를 하지 않고 눈매교정을 하는 편이 훨씬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걸로 생각되네요. 자세한 부분은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1.11

답변

눈매교정을 필수로 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쌍꺼풀은 절개로 하시나요? 비절개로하시나요? 비절개/절개 두가지 방법중 어떤 방법으로 하시든지, 눈매교정을 필수로 하셔야 원하시는 눈모양이 나올 것 같습니다. 다만, 원하시는 부분을 들어봤을때는, 눈을 봤을때 절개로 하셔서 눈매교정을 더 확실히 잡아주는게 만족도가 더 있으실 것 같긴합니다. 비절개 눈매교정으로 하시게 되면 눈매교정량이 많지 않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