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r4KMY
2024.11.08
1. 중2때 절개 수술 권유를 받았지만 어려서 매몰로 진행했습니다. 2. 고민 : 5번째 사진에서 보듯 셀카찍으려 눈에 힘을 줄땐 라인이 그나마 자연스러운데 평소(1~4번째 사진)에는 라인이 부자연스럽게 얹혀져 있는 느낌입니다. 3. 원하는 방향 (1) 앞에서 봤을때 거의 무쌍처럼 보이는 인라인이어도 괜찮으니 눈에 힘을 주지 않아도 쌍커풀이 착. 감겨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어색하게 높은 라인과 눈두덩이살, 쳐진 눈이 넘넘 스트레스여서 덜예뻐도 되니 자연스러웠으면 좋겠습니다. 4. 구체적인 라인 인라인/인아웃라인에 라인 높이는 정채연, 마지막 사진의 수지, 뉴진스 하니 정도였으면 합니다. 5. 트임에 관해서 눈사이가 먼 편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앞트임? 윗트임? 도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트임 티가 많이나는건 정말 정말 싫습니다. 어떻게 수술하는게 좋을까요? ㅠㅠ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1.09
2. 고민 : 5번째 사진에서 보듯 셀카찍으려 눈에 힘을 줄땐 라인이 그나마 자연스러운데 평소(1~4번째 사진)에는 라인이 부자연스럽게 얹혀져 있는 느낌입니다. -> 라인이 풀려서 그런겁니다. 매몰법으로 하셨기에 라인이 느슨해져서 그런 느낌이 드시는 겁니다. 상대적으로 눈을 강하게 떴을때는 라인이 잘 들어가는 것을 봤을때 라인이 느슨해져있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3. 원하는 방향 (1) 앞에서 봤을때 거의 무쌍처럼 보이는 인라인이어도 괜찮으니 눈에 힘을 주지 않아도 쌍커풀이 착. 감겨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라인을 새롭게 잡으면 해결되는 문제라고 봅니다. (2) 어색하게 높은 라인과 눈두덩이살, 쳐진 눈이 넘넘 스트레스여서 덜예뻐도 되니 자연스러웠으면 좋겠습니다. -> 라인을 다시 잡고, 지방제거할게 있으면 제거해주고, 피부처짐이 있다면 피부를 제거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4. 구체적인 라인 인라인/인아웃라인에 라인 높이는 정채연, 마지막 사진의 수지, 뉴진스 하니 정도였으면 합니다. -> 원하시는 라인들을 봤을때 자연스러운 느낌을 내는 인라인-인아웃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5. 트임에 관해서 눈사이가 먼 편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앞트임? 윗트임? 도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트임 티가 많이나는건 정말 정말 싫습니다. -> 눈앞이 뾰족하여 앞트임보다는 윗트임방향으로 살짝 해주시는 것은 괜찮아보입니다. 고민들이신 부분에 대해서 답변 하였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절개쌍수(필요시 눈매교정)+윗트임(선택) 정도가 되겠습니다. 절개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지방제거나 피부제거가 필요할 수 있어보이며, 매몰로 풀렸기 때문에 라인을 더 튼튼히 하기 위함입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1.09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절개 고정위치가 너무 낮게 되어 높지 않으신데, 소세지느낌이 나시고 라인이 매끄럽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 쌍꺼풀 라인도 너무 낮으셔서 좀 더 높히시는게 좋겠습니다. 트임은 트임 양에따라 적당량을 트면 아주 자연스럽고 예쁘게 잘 나온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