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보형물 삽입수술 후 지방이식 해도 되나요?
쿼카gndrh
2024.10.25
가슴수술1년 됐는데 새가슴에 피부 얇라서 리플링 살짝 있는데 지방이식 해도 괜찮을까요? 괜히 지방이식 했다가 보형물 잘못될까바 걱정입니다
의사 답변

2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새로성형외과의원
2024.10.25
안녕하세요 새로 성형외과 박영규원장입니다. 지방이식을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실리콘 주변에 피막이 형성되므로 지방이 실리콘에 직접 적으로 주입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러나 피막을 뚫고 지방이 들어간다면 염증이 생길 가능성이 높으므로 경험이 많은 의사의 세심한 수술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15년차
서울 신논현
모래시계의원
2024.11.16
지방이식 가능성은 현재 상태에서 지방이식은 리플링 완화에 효과적일 수 있지만, 피부가 얇고 새가슴인 경우 전문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숙련된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지방이식 과정에서 보형물 안정성을 확인하고, 시술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는 숙련된 의사와 상담이 필수입니다. 다른 대안 고려를 해보자면 리플링이 경미하다면 꼭 지방이식이 아니더라도 피부 상태 개선 시술로 충분히 해결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결과를 위해 충분히 상담하고, 본인의 상태에 맞는 방법을 결정하세요!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