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1년사귄 남친이랑 헤어졌어요.

솜솜하다

2018.02.16


첨에 제가 먼저 좋아해서 만났어요. 근데 이오빠가 저랑 처음으로 오래사귄거에요. 그리고 누나들을 많이사겼구요. 제가 원래 첫경험을 중요하게생각했어요. 그래서 정말 사랑하고 믿을수있는 사람에게 내 처음을 줘야겠다 하고 이 오빠처럼 사랑할수있는 사람이 없을거같아서 제 첫경험은 오빠가 됬어요. 근데 정말 오빠가 300일 이후로 저에게 막 대하는게 느껴지다라구요. 물론 서로 남녀문제는 하나도 없었는데 약속시간이라던지 그런 사소한걸로 자주 다퉜었러요. 처음엔 제가 약속시간을 10분 15분 많이 늦으면 30분 이정도로 늦었었어요. 그러다 오빠가 고쳐달라해서 고쳤어요 . 근데 제가 고치니까 이오빠는 항상 약속시간에 2시간씩 늦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니까 참았어요 그러다가 제가 한번 내가 싫어졌냐고 한적이있는데 너가 싫은게 아니라 너 행동이 싫다. 내가 이렇게 차갑게 변한건 다 너탓이다. 이러더라구요. 처음부터 완벽한사람은 없잖아요. 애초에 남자문제는 1도 없었고 약속시간도 고쳤고 정말 제 간 쓸개 다 퍼다주고 오라하면 오고 가라하면 갔어요.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일주일동안 잠수를 타더라구요. 그러다 새벽에 연락아와서 찾아갔어요. 근데 왜 연락없었는지 말도 안하고 ㅁㅌ가서 관계만 가졌어요; 그러고 눈뜨자마자 친구만나러 가더라구요. 그이후로도 연락이 잘 안됬어요. 하루에 세번 카톡올까말까 했어요. 그러다가 또 연락되는날엔 같이 자고 그다음날엔 또 연락하면 무뚝뚝하고 ㅋㅋ 그리구 친구들한텐 아직 저랑 회복단계라 둘이 만나기 좀 그렇다고 말했더라구요. 그래서 이 오빠 친구하고 셋이 놀았는데 갑자기 30분정도 사라졌다가 오더니 기분이 급 다운되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무슨일 있었냐 그랬더니 대답도 없고 그대로 집을 가버리더라구오. 그래서 저도 술김에 잡아서 오빠 나 좋아하냐고 물어봤어요. 그러더니 대뜸 화내고 들어가더군요. 그러고 나서 헤어지자고 카톡이왔어요. 지금 2주가 지났는데 저는 이오빠를 잡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돌아올까요.. 하루하루 넘 힘들어요. 가장 믿고 사랑했던 사람이 그렇게 가버리니까 황당하고 눈물밖에 안나와요.. 잡고싶은데 제친구들이랑도 다 아는사이에요. 근데 제친구들이랑은 페친인데 저랑만 페친을 끊었어요 .. 게다가 웃긴건 저랑 사귈때도 그렇고 지금도 전여친들이랑 페친 그대로 에요 ㅋㅋ 제가 잘못한게 있으면 모르겠는데 너무 답답하고 화나는데 잡고싶어요 미치겠어여ㅠ

댓글

(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