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1년사귄 남친이랑 헤어졌어요.
솜솜하다
2018.02.16
첨에 제가 먼저 좋아해서 만났어요. 근데 이오빠가 저랑 처음으로 오래사귄거에요. 그리고 누나들을 많이사겼구요. 제가 원래 첫경험을 중요하게생각했어요. 그래서 정말 사랑하고 믿을수있는 사람에게 내 처음을 줘야겠다 하고 이 오빠처럼 사랑할수있는 사람이 없을거같아서 제 첫경험은 오빠가 됬어요. 근데 정말 오빠가 300일 이후로 저에게 막 대하는게 느껴지다라구요. 물론 서로 남녀문제는 하나도 없었는데 약속시간이라던지 그런 사소한걸로 자주 다퉜었러요. 처음엔 제가 약속시간을 10분 15분 많이 늦으면 30분 이정도로 늦었었어요. 그러다 오빠가 고쳐달라해서 고쳤어요 . 근데 제가 고치니까 이오빠는 항상 약속시간에 2시간씩 늦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니까 참았어요 그러다가 제가 한번 내가 싫어졌냐고 한적이있는데 너가 싫은게 아니라 너 행동이 싫다. 내가 이렇게 차갑게 변한건 다 너탓이다. 이러더라구요. 처음부터 완벽한사람은 없잖아요. 애초에 남자문제는 1도 없었고 약속시간도 고쳤고 정말 제 간 쓸개 다 퍼다주고 오라하면 오고 가라하면 갔어요.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일주일동안 잠수를 타더라구요. 그러다 새벽에 연락아와서 찾아갔어요. 근데 왜 연락없었는지 말도 안하고 ㅁㅌ가서 관계만 가졌어요; 그러고 눈뜨자마자 친구만나러 가더라구요. 그이후로도 연락이 잘 안됬어요. 하루에 세번 카톡올까말까 했어요. 그러다가 또 연락되는날엔 같이 자고 그다음날엔 또 연락하면 무뚝뚝하고 ㅋㅋ 그리구 친구들한텐 아직 저랑 회복단계라 둘이 만나기 좀 그렇다고 말했더라구요. 그래서 이 오빠 친구하고 셋이 놀았는데 갑자기 30분정도 사라졌다가 오더니 기분이 급 다운되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무슨일 있었냐 그랬더니 대답도 없고 그대로 집을 가버리더라구오. 그래서 저도 술김에 잡아서 오빠 나 좋아하냐고 물어봤어요. 그러더니 대뜸 화내고 들어가더군요. 그러고 나서 헤어지자고 카톡이왔어요. 지금 2주가 지났는데 저는 이오빠를 잡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돌아올까요.. 하루하루 넘 힘들어요. 가장 믿고 사랑했던 사람이 그렇게 가버리니까 황당하고 눈물밖에 안나와요.. 잡고싶은데 제친구들이랑도 다 아는사이에요. 근데 제친구들이랑은 페친인데 저랑만 페친을 끊었어요 .. 게다가 웃긴건 저랑 사귈때도 그렇고 지금도 전여친들이랑 페친 그대로 에요 ㅋㅋ 제가 잘못한게 있으면 모르겠는데 너무 답답하고 화나는데 잡고싶어요 미치겠어여ㅠ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