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윤곽3종,이중턱지흡 한달차! 점점만족

가을하느리

2024.10.23


후기 사진 1

수술 전후이고 한달차에요 ㅋㅋ 윤곽3종하고 이중턱지흡하고 멍 붓기 이렇게 안심했던거 저뿐인거 같네요; 지난번에 일주일차쯤 후기 올렸었지만 저도 제가 수술하고 수술체질인거 알았다는거..ㅋㅋㅋ 멍도 목에 내려오는 멍 정도만 있었어요 제 체질 + 원장님 수술 실력 콜라보 무슨일ㅋㅋㅋㅋ 회복내내 붓기도 이정도면 양호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저는 다시 수술 전으로 돌아가서 또 하겠냐고 물어본다면 무조건 다시할거에요❗❗❗ 수술 전후 비교해보면 정면에서도 라인 다듬어진게 많이 느껴지는데 특히 45도 각도로 봤을 때 광대 진짜 맘에 들어요😭😭 제가 원하던대로 하관 사이즈 최대로 줄이고 싶은거랑 갸름한 계란형 원했었는데 잘 반영된거 같고 아직도 붓기는 빠지고 있는 중이어서 더더 빠졌을 때 얼마나 갸름해질지 상상만해도 좋아요! 지금 시점부터 흉터연고 바르는 시점이어서 더마틱스 사둔거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 제가 회복이 빨랐던건 휴직 후 수술이라 마음 편해서 더 그랬을지도 모르겠네요 윤곽수술 회사땜에 많이 고민하시던데 3종은 확실히 좀 여유있게 계획을 하고 하시는거 추천하구요 1종이었으면 저는 1주일이면 출근했을거 같긴해요ㅋㅋㅋㅋ 수술한 병원은 타코🌮입니당!!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