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연예인들 윤곽하면 못 알아보는듯
진진지네
2024.10.23
연예인들 갑자기 예뻐지는 경우 잘 살펴보면 옆,45도 광대가 많이 없어지거나 턱라인이 달라짐. 원래 심각한 사각턱, 광대 돌출이 아니라 화면에 넙대대한 부분 없어지는 정도라 다 경락이라 생각하는듯. 수술도 너무 인조틱하게 하지 않아서 모르는듯 아는 지인이 뭔가 미세하게 예뻐졌는데, 얼굴 살이 찐거 같은데 빠진 거 같고 뭔가 예뻐진 거 같아서 신기하다했는데 윤곽했다더라 그 이후로 난 티 안 나는 윤곽이 어떤 느낌인지 깨달음 물론 주변에 티나게 윤곽한 사람들도 있음. 근데 그 경우는 자연스러운 라인이 아니거나, 그 전에 턱뼈가 너무 컸다거나 광대가 너무 돌출되어서 아는 정도인듯. 개인적으로 윤곽 화려하게 하고 싶은게 아니라면 옆, 45도 광대 살짝 살려두고 다듬고 일자로 떨어지게만 하지마. 턱만 문제면 턱만 광대가 문제먄 광대만 해. 굳이 다 하지말길 얼굴은 예뻐보이는게 단순 브이 라인이라 예쁜것도 눈이 엄청 크다고 예쁜 것도 코가 엄청 높다고 예쁜 것도 아님. 고딩때 대딩때 주변 친구들 보면 알잖아. 쌍커풀 없다고 눈 다들하고, 코 다들 한다고 그 전 얼굴보다 나은지 모르겠고 그냥 눈이 달라지고 코가 달라졌지 예쁜 느낌 안나는 거. 대부분 성공한 케이스들은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케이스로 수술한 경우임. 나는 지금까지 성형 코 연골 묶기, 이마 축소술했는데 그 누구도 못 알아봄. 그러니 그냥 과하게 성형하지말고 적당히 컴플렉스만 살짝 보완하는게 젤 예쁘다 생각해 나도 이제 나이드니 친구들 중에 진짜 콧볼만 줄이고, 눈이 원래 큰 친구들은 눈 인아웃이나 속쌍, 무쌍이 예쁜데 막힌 눈 같아보이는 경우는 앞트임 뒷트임만, 광대만, 턱만, 이렇게 한 얘들이 제일 예쁜듯… 처음에 화려했을때 처음부터 예쁜 케이스도 별로 없었고, 시간 지나 늙으니 계속 재수만 하는듯… 그 근본 이유는 아마도 내 얼굴이 섹시한 과인지, 귀여운 과인지, 청순한 과인지, 시크한 과인지, 여성스러운지, 중성스러운지, 남성스러운지 객관적으로 깨닫고 그냥 그 분위기 선에서 고치려했는지가 좌지우지한듯. 만약 내 얼굴이 섹시한 고양이 상인데, 청순한 강아지가 되려고하면 돈도 많이 들고 자연스럽게 그 얼굴상이 될 수가 없어. 그러니 섹시한 고양이상에서 최선을 찾는게 맞음. 다 각자 자기 얼굴이 마음에 들 순 없겠지만 내가 좋아하는 이미지가 아마 정 반대인 경우가 대부분일꺼야. 나도 생각해보면 내가 좋아하고 되고 싶은 얼굴은 크리스탈, 서지혜, 김지원, 아이린, 김수현(여자) 이런 긴 달걀형에 뼈형 얼굴에 직선코, 라인 높지 않게 큰 눈을 선호하지만 내 얼굴은 정반대임. 결론은 연예인들이 미세하게 시간이 다르게 예뻐지는 건 내가 될 수 없는 이미지가 아닌 내가 될 수 있는 이미지에서 최대한을 만들며 걸리는 부분을 조금씩 쳐내는 거라 보통 사람들은 화장변화, 카메라 마사지, 경락마사지, 리프팅 정도다 생각하는 거니까 님들도 그렇게 천천히 예뻐져봐. 한번에 확확변하려고 하지말구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