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득슴 한달차 ^_^
냥이PtKE6
2024.10.22
위쉬성형외과에서 모티바 풀타입으로 수술하였습당 🌟사진 제 가슴 맞쮸? 이걸 득슴이라고 하는거쥬? 🌟 수술한 지 한달 차 경과보고 왔써유! 정확히 32일차에융! 오늘은 기다렸따가~ 한달차라 원장님 경과 후에 레이저하였습니당 ! 정말 꼼꼼하시쥬? 갈 때마다 원장님께서 경과봐주시는 고 같애유 >_< 그래서 더욱더 좋은 거 같애유! 3주차때까지만 해도 수술하고 왼쪽에 비해 오른쪽이 붓기가 더 있었고, 또 상담을 받을 때까진 오른쪽뼈가 왼쪽뼈에 비해 높게 있어서 가슴 양쪽 사이즈를 다르게 들어갈 것이다! 라고 알고 있었는데 수술하고 나오니 양쪽 가슴 똑같은 사이즈를 넣으셨다고 하셨어융! 막막 양쪽 크기가 다르니까 막 불안하고, 막 의아한고에요! 크기가 달라지면 어쩌나....이러고...! 그래도 수술 경험 많으신 원장님이시니까 하는 맘으로 시간이 흐르기만을 기다렷던 고 같아요! 그러다가 4주차때쯤 어느샌가 갑자기 양쪽 가슴이 비슷비슷해졌더라구용! 참으로 신기하고만융...! 👍🏻 원장님께서 수술 전 가슴 사진과 비교하시더니, 가슴 모양이 이쁘다며! 이대로 유지해달라고 하셨고, 아직 촉감은 시간이 해결해줄거라며...😜 6주차때는 가슴모양이 어떨지 또 너무 기대되용! 그때까지 '가슴골 모으기+겨드랑이 흉터관리'에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