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절개로 눈매교정을 해야할까요? 그리고 쌍수도 같이 진해야해여하나요?
갱쥐kLje4
2024.10.21
1번째 사진이 그냥 눈 뜬거고 2번째가 의식해서 뜬 눈이에요 저는 눈 붓기가 없으면 쌍꺼풀을 쌍액이나 쌍테 없이 만들 수 있어 서 만들고 다니는데요 눈을 뜰때 좀 눈에 힘이 없어서 졸려보인다 는 말을 많이 들어요 눈에 살이 있는거같은데 쌍꺼풀이 잘 생겨서 그런데 제가 만들 수 있는 쌍꺼풀 라인에 눈만 잘 뜨고싶어요 카메라를 보고 의식해야 눈을 제대로 뜰 수 있어요 ㅠㅠ 절개 눈매교정말고 매몰이나 자연유착으로 하면 풀릴려나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4.10.21
안녕하세요 비절개 방식으로도 눈매교정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쌍수는 절개든 매몰이든 무슨 방식으로 수술을 해도 풀릴 수는 있는 것이며 눈매교정은 수술방식과 재발가능성과는 별 상관이 없답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리앤리성형외과의원
2024.10.22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정우 대표원장입니다. 눈두덩이 지방이 많으면 매몰, 자연유착으로 했을 때 풀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절개가 부담스러우시면 부분절개로 진행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