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iHw34

2024.10.20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4곳 상담을 갔는데 고민입니다 1번째 병원에선 부분절개와,눈교,지제를 추천하셨고 눈교는 꼭 하라고 말씀을 주셨고 2번째 병원에선 자연유착으로 가능한 눈이다 자연유착,눈교,윗트를 추천하셨고 3번째 병원도 2번 병원과 같은 말씀을 하셨고 추가로 상담실장님께서 지방제거는 필요 없는 눈이다 하셨습니다 4번 병원에선 자연유착과 지방제거로 충분히 원하는 인아웃라인이 나올 수 있고 눈매교정은 굳이 안 해도 된다 말씀 하셨습니다 병원마다 하라는 수술이 다르다 보니 혼란스러워서 여쭤봅니다! 1번 사진이 제 눈이고 2번 사진이 제가 원하는 눈 느낌입미다

의사 답변

김현석
김현석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0.21

답변

지방제거: 직접봐야겠지만, 심하게 제거해야할 정도로 지방이 많거나한건 아닌것 같습니다. 직접뵙고 만져본 후 제거 여부 정하면될 것 같습니다. 쌍수: 인아웃으로 하면되고, 라인이 잘잡히면 자연유착으로하면됩니다. 라인을 잡았는데 금방 풀리거나 잘안잡힌다면 절개로 해야합니다. 눈매교정: 쌍꺼풀만 만들어서 눈꺼풀 피부만 걷어줘도 눈매교정이 굳이 필요있는 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지금도 검은 눈동자 노출이 적당히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자연유착을 하신다면, 자연유착을 덜 풀리게 할 목적으로 눈매교정 살짝 하시는 건 추천드립니다. 트임: 앞트임은 누호가 충분히 열려있어서 하지마시고, 하시려면 윗트임 살짝? 정도 추천드립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강민석
강민석
16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스웨이성형외과의원

2024.10.21

답변

안녕하세요 스웨이성형외과 강민석 대표원장입니다. 일단 피부가 눈동자를 많이 덮고 있기 때문에 현재 기본적으로 눈썹이 위로 올라가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눈이 시원해지면 무의식적으로 사용하던 이마가 내려옵니다. 이로 인해 눈두덩이쪽이 두꺼워질 것이 예상되므로 지방제거는 어느정도 해주는것이 더 시원할것입니다. 앞쪽 몽고주름이 막고있어 윗트임은 해야 사진같은 느낌의 앞쪽부터 시원한 인아웃라인이 나올것이구요 눈뜨는 힘이 약하시기보다는 피부가 많이 덮여있는 가성 안검하수로 보이므로 눈매교정은 꼭 필수로 해야하시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부분절개 + 지방제거 + 윗트임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