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수술 14일차 리터치 기간
룰루먕먀
2024.10.14
수술 14일됐는데 앞부분라인 시작점이 한쪽눈이 풀린듯이 라인이 다르고 눈을뜰때마다 탁 풀리는 느낌이 들면서 절개라인이 아닌 그 밑에라인이 접히며 눈이 떠져요 눈뜰때마다 풀리는 느낌이나는것도 불편하고 붓기많이 빠졌는데도 처음부터 확연히 라인이 달라서 이건 리터치를 받아야할것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리터치는 완전이 붓기 빠지고 받는게 좋을지 하나라도 빨리 받는게 좋을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0.14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 잘 안보여서 현재 문제점에 대해서는 말씀드리기가 힘드네요. 눈 뜰때 느낌의 경우 쌍꺼풀 라인이 자리를 잡으면서 대부분 좋아집니다. 교정을 하시더라고 조기교정보다는 후기교정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팝성형외과의원
2024.10.14
안녕하세요 팝 성형외과 대표원장 김동걸입니다. 재교정을 진행하시더라도 지금은 속붓기도 있기 때문에 새로 디자인하여 대칭을 맞추기에 더욱 어려울 수 있으므로 붓기가 좀 더 빠진 이후에 진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모양에 계속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3~6개월정도 좀 더 보시면서 상태체크 방문 꼭 하시어 의료진과 소통하시며 재수술 여부와 일정에 대해 소통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