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쿼카A949J
2024.10.12
절개 하지 않고 인라인으로 하고싶은데 (자연유착 ) 제 눈도 절개하지 않아도 ㅠㅠ 성공할까요?,,,,
의사 답변

1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바바성형외과의원
2024.10.12
반갑습니다. 바바성형외과 조성은원장입니다. 네 절개 안하셔도 되는 케이스 입니다. 자연유착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0.12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절개를 선택하는 이유는 1. 잘풀리는 눈일때, 2. 눈매교정할게 많을때, 3. 피부절제나 지방을 제거할 필요가 있을때입니다. 눈매교정은 쌍꺼풀만 잡아줘도 검은 눈동자가 잘 보일거같아서 해도 비절개눈매교정정도 추천드립니다. 사진상으로 심하게 피부가 늘어나있거나 지방제거를할 필요가있거나하지 않아서 2,3번의 이유로 절개를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다만 1번의 이유, 눈이 잘풀릴때는 절개를해야합니다. 이는 라인을 잡아봐야압니다. 집에서 간단히 이수시개로 쌍꺼풀 라인을 잡았을때 잘 풀린다 하시면 절개로하시는게 더 이득이시고, 이쑤시개로도 잘잡힌다 하셨으면 매몰로도 충분히 잘잡히는 눈이라 매몰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담 시 원하시는 라인잡아드리고, 해당 라인이 잘 풀리는지 안풀리는지, 매몰로 가능한지 확인해드릴 수 있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