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코 자려하게 라인 잘 나온 거 같아요
보묵묵빠
2024.10.11
필러 한 번 맞아본 적 없었는 데 요새 들어 코 예쁜 언니들이 그렇게 예뻐보이더라구요.. 코가 예쁘면 사람 분위기부터 달라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손품을 팔다가 라라성형외과에서 하신 분들 후기사진을 보니 자려하고 완전 딱 제 스타일인거에요 병원 홈페이지 들어가서 코수술 애프터 사진들 보고 더더 맘에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상담 예약하고 상담 받으러 갔는데 좀 오래 기다리기두 하구 상담도 짧게 받았는데 김종도 원장님께서 자신 있어 하시는 모습을 보고 바로 수술날짜 잡아버렸어요 ㅎㅎ 코수술은 콧대, 코끝, 복코, 휜코(매부리), 비주, 기능코(비중격) 이렇게 했는데 수술시간 1시간도 안 걸렸어요!! 수술 당일엔 피가 계속 흘러서 거즈 계속 갈아주고 앉아서 자구 코로 숨을 못 쉬니깐 입이 건조해서 좀 불편했는 데 다음날에 병원 가서 코에 솜 빼니까 살만 하더라구요ㅎ 저는 찜질도 귀찮아서 거의 안 했는데 멍은 좀 갔는데 붓기는 쑥쑥 빠지더라구요👍 코가 얄쌍해지니까 진짜 사진 막 찍어도 예뻐보이고 분위기 있어 보이구 자려하게 라인 잘 나온 거 같아요ㅎㅎ
댓글
(288)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