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우xmMC3
2024.10.09
중3이고 이번 겨울방학때 쌍수 고민중이에요 ㅠ! 눈이 약간 처진 거 같아서 절개로 하고 이마힘으로 눈떠서 눈매교정도 할까 생각인데 괜찮을까요?(윗사진은 평소처럼 힘주고 뜬 사진이고 밑에는 힘 풀고 뜬 사진입니다)
의사 답변

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리팅성형외과의원(강남점)
2024.10.10
안녕하세요? 김현석입니다. 추천라인은 인아웃라인 추천드립니다. 쌍수는 절개/비절개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절개를 추천드리는 분들은 1. 눈매교정할 양이 많은 분들. 2. 피부처짐이 많은 분들. 3. 라인이 잘 안잡히는 분들. 4. 지방이많은 분들입니다. 직접봐야 정확하겠지만, 눈매교정할게 있어보이고, 피부처짐이나 이런 부분이 확인되어 절개가 유리할 것 같습니다. 다만, 나이가 어리시기 때문에 비절개로도 시도해볼 수 있겠습니다.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24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오프닝성형외과의원
2024.10.10
안녕하세요. 리앤리성형외과 이한얼 원장입니다. 올려주신 사진으로 보아 눈매교정과 쌍꺼풀 수술이 필요한 눈입니다. 수술 후 전체적으로 크고 세련된 눈으로 개선 가능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